<--구글 서치콘솔--> tp:/uds.itr.o/aaetmlt 속초 마므레상점 설악샌드, 속초 추천 기념품 & 귀여운 굿즈가 가득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속초 마므레상점 설악샌드, 속초 추천 기념품 & 귀여운 굿즈가 가득

반응형

속초에 놀러온김에 기념품을 사고 싶어서 검색해보니 속초 설악샌드라는 쿠키가 인기라길래 찾아갔다.  어둑어둑해지고 있는 시간인데다가 눈이 많이 온상황이라 그런지 도로 한가운데에 상점이 자리잡고 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외진곳에 자리잡고 있었다. 가게앞에 눈이 잔뜩 쌓여 있어서 이곳이 주차장인가 싶은 곳에다가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마감시간인 오후6시가 다되어가서 부지런히 들어갔다.  가게 유리창의 귀여운 반달가슴곰 마음이가 맞이해주고 있었다. 

설악샌드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417


-설악산 국립공원 5분
-북양양IC 3분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 10분
-속초중앙시장 15분
(자차 이동 거리)

영업시간 l 10:00 - 18:00 (화,수 정기휴무) 

https://www.instagram.com/mamre_giftshop

설명 ㅣ 속초 여행과 설악산을 기념하는 디저트 선물 설악버터샌드입니다!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귀여운 소품들이 진열되어있었다. 새해가 밝았지만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남아있었는데 연말의 설레임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다. 

 

가게 곳곳에 마음이가 그려진 굿즈와 공간들이 가득했다. 설악샌드를 직접 들고가기 번거롭거나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도 있었다. 택배용지에 주소를 써서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면 된다. 주소지 한곳당 최대 2박스 배송 가능하며 배송비는 4,000원이다. (아이스박스와 보냉제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다.) 

마음이가 그려진 굿즈들이 정말 다양했는데 너무 귀여워서 한참 구경했다. 

투명 유리컵에도 마음이 캐릭터를 넣으니까 너무 아기자기 귀여웠다. 

가게 안쪽에서 드디어 설악 버터샌드를 찾을 수 있었다! 실물을 구경할 수 있도록 진열되어 있었고 실제 제품은 냉동고에 보관되어 있어서 꺼내가면 된다. 설악버터샌드는 1박스당 15,000원이고 6개가 들어있다. 

설악버터샌드

설악버터샌드는 총 3가지맛이 있는데 각각 설악에 얼마나 오렌지 (오렌지 콩포트) , 럼퐁당 건포도 (럼포도) , 
이상한 나라의 옥수수 (옥수수) 이다. 이름을 참 귀엽게 잘 지은 것 같다. 세가지 맛중에 옥수수맛이 제일 입맛에 잘 맞았던것 같다. 


*설악에 얼마나 오렌지 (오렌지 콩포트) 
- 오렌지를 알맞은 크기로 다듬고 껍질의 쓴맛을 제거하여 오랜시간 졸여내 젤리처럼 쫀득한 식감 

*럼퐁당 건포도 (럼포도) 
- 럼에 절여 깔끔해진 풍미의 건포도와 버터크림의 조화

*이상한 나라의 옥수수 (옥수수)
- 톡톡 씹히는 옥수수알갱이와 달콤짭짤한 옥수수 크림 

찻잎밀크티(6,500원)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보았다. 100% 찻향으로 오랜시간 서서히 우려낸 침출방식의 리얼밀크티라고 하였다. 다른 보틀음료도 판매하던데 내가 방문했을때는 밀크티만 있었다. 밀크티에서 플로럴 향이 나면서 찐한 맛이 느껴졌는데 수제 밀크티다운 맛있는 맛이었다. 

구석구석 보다보니까 마음이 가는 쿠키(12,000원)도 판매하고 있어서 하나 구매해보았다. 고르곤졸라 치즈 맛의 쿠키인데 가운데 산 모양이 너무 귀여웠다. 단단한 식감의 비스킷 타입이었는데 고르곤졸라 향이 나서 좋았다. 

설악샌드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6시 넘어서 계산하게 되었는데 엄청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사장님이 기억에 남는다. 속초에 가면 무슨 기념품을 살지 고민하지말고 귀여운 소품 구경도 하고 이곳에 와서 쿠키 한박스씩 사가면 좋을 것 같다. 다음에 속초에 방문하면 다시 와서 또 사가야겟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