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tp:/uds.itr.o/aaetmlt 코엑스 응커피 카페, % ARABICA 아라비카 스타필드 코엑스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코엑스 응커피 카페, % ARABICA 아라비카 스타필드 코엑스점

반응형

응커피라는 애칭을 가진 일본 커피숍 브랜드 '퍼센트 아라비카(% Arabica)  커피 전문점이 코엑스에 오픈했다고 해서 찾아가보았다.

아라비카 커피는 크래프트맨십 스페셜티 커피를 대표하는 글로벌 카페 브랜드로 지난 2013년 홍콩에서 시작해 현재는 ‘See the world through coffee(커피를 통해 세상을 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미국, 영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전 세계에서 약 12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1층
삼성역 6번 출구에서274m


영업시간 ㅣ 평일  08:30 - 20:00, 주말 10:00 - 20:00

 

핫한 인기만큼 평일 오후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처음 방문했지만 처음 온 티를 내지 않으려고 부지런히 검색을 했는데 교토라떼가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여 주문하였다.

커피값은 HOT은 6,800원(8oz), 7,300원(12oz)이고 ICED는 7,300원(12oz)였다.

테이크아웃 위주였으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커피값이 좀 나가는것 같다. 

매장은 전반적으로 우드톤과 화이트톤이 어우러져 있었는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것 같아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매장 규모가 작아서 앉아서 먹기가 어려운점이 아쉬웠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주문하고 20분이상 기다렸는데 서서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라서 시간이 더욱 더디게 흘러갔다. 

신기한건 별마당 도서관과 이어져있어서 위에서 사람구경은 제대로 한것 같다.

오래기다린 끝에 교토라떼를 영접하게 되었는데 약간 산미가 강한 라떼였다.

개인적인 취향은 고소한맛의 커피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내스타일은 아니었다. 

그래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