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tp:/uds.itr.o/aaetmlt 물왕저수지 일품 진짬뽕 진차이나, 짬뽕 잘하는 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물왕저수지 일품 진짬뽕 진차이나, 짬뽕 잘하는 집

반응형

우연히 방문하게 된 시흥 물왕저수지 근처 진짬뽕 진차이나. 짬뽕이 기가 막히다고 해서 찾아오게 되었는데 역시 맛집은 위치와 상관없이 사람들이 몰리나보다.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알고 오지 않으면 찾기 어려울것 같았다. 물왕저수지에서 약 1.4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물왕저수지에 놀러온 김에 맛있는 식사로 이 곳을 찾아오면 딱일 것 같다. 

경기 시흥시 동서로 691


영업시간 ㅣ 10:00 - 21:00
(1월31일~2월1일 설 휴무)

031-435-4202

가격대는 요즘 물가를 반영하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다. 진짬뽕이 주력 메뉴라고 하여 진짬뽕을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로 눈꽃탕수육을 시켰다. 

비주얼은 여느 짬뽕과 다를바가 없어보이는데 국물 한입을 먹고나서 깜짝놀랐다. 짬뽕에서 이렇게 진한 맛이 나다니.. 내가 여태껏 먹어본 짬뽕들중에 거의 손에 꼽는것 같다. 원래 짬뽕같이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데 완전 내입맛에 딱이었다! 속을 얼큰하게 달래주는 맛이라서 해장용으로도 딱일것같았다. 양도 많아서 여자 혼자서 먹기엔 약간 많았던것 같다. 

탕수육 맛은 평범한 편이어서, 차라리 진짬뽕을 클리어하는편이 나을것 같다. 탕수육을 안먹었으면 밥을 말아 먹었을것 같다. 

내부 좌석이 넓은 편이긴 했는데 나올때 보니까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다. 점심시간을 약간 피해서 가면 빨리 먹고 나올 수 있을 것 같다. 음식은 거의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올 정도로 엄청나게 빠르다. 

뒷편에 화장실 가는 문으로 나오면 논뷰를 볼수 있다. 아무래도 겨울이다 보니 뷰는 별로 였는데 여름에 오면 또다른 경치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짬뽕이라서 다음에도 또 방문해서 맛보고 싶다! 짜장면을 못먹어봤는데 다음엔 짜장면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