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서치콘솔--> tp:/uds.itr.o/aaetmlt 도곡 브라이언스커피, 몰라떼가 맛있는 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도곡 브라이언스커피, 몰라떼가 맛있는 카페

반응형

매봉역 근처, 양재천 근처에서 카페를 찾게 되면 추천해주고 싶은 카페, 브라이언스 커피에 다녀왔다. 스콘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는데 스콘 뿐만 아니라 몰라떼에 빠져서 나오게 되었다. 평소에 달달한 라떼를 좋아해서 바닐라라떼를 자주 마시는데, 몰라떼라는 시그니처 커피를 만나게 되어 그 맛에 빠져버렸다. 

https://brianscoffee.com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46 1층, 2층

매봉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영업시간 ㅣ 09:00 - 22:00 연중무휴

매장에 들어가게 되면 수많은 베이커리류가 반기는데 스콘의 종류가 정말 많았다. 주로 4천원대에 판매되고 있어서 가격이 나가는 편이긴 했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맛이었기 때문에 돈은 아깝지 않았다.  

빵도 빵인데 이곳에 온 목적은 따로 있었다. 바로 몰라떼! 몰라떼는 유기농 몰라시스와 생크림을 커피에 넣어 부드럽게 즐기는 브라이언스커피만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한다. 빨대로 먹지 않고 입으로 생크림과 커피를 같이 먹어야 그 맛을 더욱더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은은하게 입안에 남는 커피의 맛이 한입만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을 자꾸 하게 된다. 회사가 양재역 근처이다보니 카페 위치가 아쉬울뿐이다. 가까웠으면 1일 1몰라떼는 무조건이다.  

2층 좌석이 꽤 넓어서 언제든와도 왠만하면 100% 착석이 가능할듯 싶다. 다음에 방문할땐 여유롭게 와서 책도 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 

반응형